동신대학교 주메뉴
전체메뉴
조회 5,521
MS조유라 2014-07-29 17:10
학부생 분할납부신청 안내(2차)
1.신청방법 및 기간
- 웹신청(학생종합시스템 -> 등록) : 2014. 7. 30(수) 11:00 ~ 8. 7(목) 16:00
- 우편으로 전액 등록금고지서를 받았다 하더라도 이 기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
- 분할납부 신청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을 하면 분할납부1차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.
2. 등록기간
- 1차 : 2014. 8. 11(월) ~ 8. 14(금)
- 2차 : 2014. 10. 13(월) ~ 10. 17(금)
3. 공지사항
가. 1차 분할납부고지서는 인터넷출력이 가능하며, 2차 고지서는 10월초 일괄발송 예정
나. 1차등록기간에 납부하지 않으면 분할납부신청이 취소됨
다.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신청가능
라. 정부보증학자금 대출자는 분할납부 불가능
마. 정해진 2차 납부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됨
* 미등록제적될 경우 1차 납부된 등록금 환불 불가
4. 문의처 : 재무팀 061-330-308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