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킵네비게이션

  •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(편)입생 모집 안내
커뮤니티 Dongshin University

일반공지


(수정 1.10) 2018학년도 1학기 시간강사 공개채용 공고

조회 2,532

김영환 2018-01-04 09:57

 

2018학년도 1학기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시간강사 공개채용 공고

1. 지원자격 

  가.고등교육법16조의 규정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을 가진 자

  나. 석사학위 이상의 학위소지자로 대학, 전문대학 등에서 1년 이상의 강의경력이 있는 자 

  다. 대학원 시간강사는 박사과정 이상을 수료하고 대학 등에서 1년 이상의 강의경력이 있는 자

 

2. 위촉제한

  가. 학생에 대한 교수연구 및 생활지도에 대한 능력과 실적이 매우 부족한 자

  . 교원으로서 품위를 손상시킨 자(성추행·성희롱·성폭력 행위, 폭력행위, 논문표절중복게재 등)

  .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(결격사유)에 해당하는 자

  . 10개 학기 이상 위촉된 시간강사(, 최근 2개 학기 강의평가 평균점수가 3.5이상을 취득한 자는 제외)

  마. 직전학기 강의평가 평균점수가 전체 강좌 강의평가 점수의 하위 10% 이하인 자

  . 67세를 초과한 자

  . 기타 제규정을 준수하지 못한 자

 

3. 채용일정   

 가. 채용공고 : 2018. 1. 4(목) ∼ 1. 10(수)  ※ 공개채용 교과목 : 하단 [붙임] 참조 

 나. 지원서 접수 : 2018. 1. 8(월) 10:00 ∼ 1. 10(수) 18:00  / 홈페이지   ☞ 인터넷 지원서작성 바로가기

       ※ 인터넷 지원서 작성 후 구비서류 제출(우편 및 방문)

       (1.10 수정내용 : 구비서류 제출은 폭설로 인한 도로사정 악화로 1.12(금) 12:00까지 연장합니다.)

 다. 합격자 발표 및 강의수용 여부 등록 : 2018. 1. 25(목) ∼ 1. 29(월) / 예정

 라. 최종선정 : 2018. 1. 31(수) 예정

 

4. 제출서류

 가. 시간강사 공개채용 지원서 1부 - 인터넷 지원서 작성(별도 제출 없음)

 나. 학위 및 성적증명서(학사·석사·박사) 1(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)

      ※ 외국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학위신고필증 접수증 및 사본 제출

 다. 경력 및 재직증명서(지원서상의 전 경력) 1

     ※ 경력은 지원서상의 기재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, 증명서가 없는 경우 불인정

 라.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(지원서상의 전 자격) 1

 마. 주민등록초본, 반명함판 사진, 통장사본(최종합격 후 제출가능) 각 1부

 바. 본교 강의경력이 있는 경우 ‘나’~‘마’의 서류는 미제출

     (단, 특수분야 면허증(한의사, 의사, 치과의사) 소지자는 최종합격 후 1주일 이내에 면허증 사본 및 주민등록초본 제출)

    ※ , 변동이 있는 경우 제출

 

5. 선정절차 

 가. 학과장 및 학과(전공)주임 또는 기초교양대학장의 추천 후 시간강사선정위원회 심의

        (전공여부, 최종학위 소지여부, 해당 교과목 강의경력 등을 평가)

 나. 교무처장의 제청으로 총장이 위촉 

 

6. 강의시간  :  주당 9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함 

 

7. 시간당 강의료시간강사의 강사료 지급에 관하여는 별도 내부 규정에 따름 

 

8. 특기사항

 가. 위촉기간은 2018년 3월 1일 ~ 2018년 6월 30일이며, 본교 시간강사 위촉 규정에 의거 시간강사로 위촉함

       (※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)

 나.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

 다. 서류미비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

 라.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번역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함

 마. 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채용을 취소함

 바. 선정여부는 개별통지 함

 사.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

 

9. 서류제출 기간 및 접수처

 가. 기 간 : 2018. 1. 8(월) 10:00 ~ 1. 10(수) 18:00

 나. 방 법 : 방문 또는 우편 제출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 (1.10 수정내용 : 구비서류 제출은 폭설로 인한 도로사정 악화로 1.12(금) 12:00까지 연장합니다.)

 다. 접수처 : 교무처 교무연구팀 (☎ 061-330-3027,  FAX  061-330-3029)

      * 우편제출처 : (58245) 전라남도 나주시 건재로 185 동신대학교 교무연구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8.  1.  4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교     무     처     장

담당부서 :
-
담당자 :
-
연락처 :
-
최종수정일 :
2017-05-16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?